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추석 파일럿 '토크히어로', 토크 최강자 가린다!

입력 2016-09-06 11:22

9월 14·16일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9월 14·16일 방송

추석 파일럿 '토크히어로', 토크 최강자 가린다!


JTBC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 '토크히어로'가 9월 14일(수)과 16일(금)에 방송된다.

'토크히어로'는 지석진, 윤다훈, 남희석, 주영훈, 박경림, 김신영, 이특 등 토크 전설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들의 후계자를 발굴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제작됐으며, 9월 14일(수) 저녁 8시 45분과 9월 16일(금) 저녁 6시 20분에 편성됐다.

'토크히어로' 1회에는 '토크 전설' 지석진, 남희석, 박경림, 김신영, 이특이 후계자 붐, 양세찬, 예원, 이진호, 고영배(소란)와 호흡을 맞췄다. 2회에는 지석진, 윤다훈, 남희석, 주영훈, 박경림, 김신영이 후계자와 출연했다.

'토크 경력 합산 100년'에 이른 출연진은 매회 주제에 걸맞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토크' 선후배들이 서로 지원하고 견제하며 토크의 재미를 높였다. 또한 모델 한혜진이 토크 주제와 대결의 룰을 제시하는 '토크 딜러'로 출연해, 전체 진행을 이끌어갔다.

'토크히어로' 관계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말 잘하는 방송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숨 쉴 틈 없이 재미있는 이야기를 털어놓았다"며, "한가위를 맞이하여 온 가족에게 건강한 웃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토크계 '어벤저스'가 한 자리에 모인 JTBC 파일럿 프로그램 '토크히어로'는 9월 14일(수) 저녁 8시 45분과 9월 16일(금)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추석 파일럿 '토크히어로' 한혜진, 솔직한 반응에 예능인 긴장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황금돼지와 전관 변호사 JTBC 신규 프로그램 '슈퍼맨을 만나다' MC로 탁재훈 낙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