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즈톡] 이마트몰, 추석 선물세트 '오반장' 행사 진행…최대 50% 할인 外

입력 2016-08-16 07: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기사 이미지


이마트몰, 추석 선물세트 '오반장' 행사 진행…최대 50% 할인

이마트몰은 명절 선물세트 준비 기간을 맞아 16일부터 21일까지 '오반장(오늘의 반짝 장보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200여 종의 선물세트를 마련해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동원 실속세트 33호' 1만8900원, '호주 청정우 프리미엄 냉동 LA식 갈비세트(2㎏)' 4만9900원, '활력 혼합 한차세트'를 3만9000원에 각각 선보인다.

기사 이미지


CJ제일제당, '맥스봉 허니버터맛 오징어' 출시

CJ제일제당은 '맥스봉 허니버터맛 오징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맥스봉 허니버터맛 오징어는 치즈 소시지에 버터구이 오징어를 큼직하게 썰어 넣은 제품으로, 짭조름한 치즈에 달콤한 꿀을 더해 단맛과 짠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맥스봉의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함께 선보였다.

기사 이미지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160억원 돌파

신한은행은 지난 5일 출시한 ‘신한 사잇돌 중금리대출’이 160억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신한 사잇돌 중금리대출은 중위험·중신용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담보로 대출을 해 주는 상품이다. 대출한도와 금리는 서울보증보험의 고객별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지며 한도는 최대 2000만원, 금리는 최저 연 5.7%다. 만기는 1~5년으로 거치기간 없이 매월 분할상환하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사 이미지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7 체험 마케팅 확대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 국내 출시를 앞두고 서울과 경기를 비롯해 부산·대구·충청 등 전국 단위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국내 공개 행사가 있던 지난 4일 이후 전국 2800여 개 매장과 주요 대형 몰·백화점 등에서 사전 체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 갤럭시노트7의 기능을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카카오톡 전용 이모티콘인 '노트콘'을 공개했다. 노트콘은 갤럭시노트7이 공식 출시되는 19일부터 갤럭시노트7 캠페인 사이트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기사 이미지


매일유업 상하목장, 소비자와 함께한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 광고 공개

매일유업 상하목장이 소비자와 함께한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의 광고 영상을 15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월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아이의 모습을 촬영해 올린 100여 편의 응모작으로 만들어졌다. 이 중 소비자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과한 총 19작품이 선정됐으며 이를 재구성해 광고로 만들었다. 광고는 상하목장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볼 수 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