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인 두 번째 음주운전 교통사고…현장 CCTV 포착

입력 2016-05-24 21:07 수정 2016-05-25 00:07

가로등 들이받아 90도로 구부러져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가로등 들이받아 90도로 구부러져

[앵커]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이 술에 취해 운전을 하다 가로등을 들이받고 달아나는 일이 오늘(24일) 새벽 벌어졌습니다. 7년 전 음주 뺑소니 사고를 친 전력이 있어 논란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임지수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길가에 있던 사람들이 놀란 듯 술렁입니다.

곧이어 검은색 벤츠 SUV 한 대가 쏜살같이 지나갑니다.

가로등을 들이받고 달아난 이 차량 운전자는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의 강인이었습니다.

강인은 오늘 새벽 2시쯤 서울 신사동 한 와인집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시고 나와 운전대를 잡았습니다.

[목격자 : 매니저 몇 명이 같이 술 먹고, 사고난 건 술 먹고 혼자 나오다가 그랬고 술집에서 나오는 것부터 봤죠.]

주차해둔 차량 앞에 있던 가로등을 세게 들이받아 가로등이 90도로 구부러졌습니다.

사고 후 강인은 아무런 조치 없이 현장에서 달아났다 경찰에 자진신고했습니다.

11시간이 지났는데도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인 0.07%였습니다.

[경찰 관계자 : 주차해두고 지인들과 2시간 동안 즐겼습니다. 술이 다 깼다고 생각한 거죠.]

강인은 지난 2009년 주점 폭행사건에 휘말린 데 이어, 그 사건 다음 달엔 음주운전 뺑소니 사건을 일으킨 적이 있습니다.

당시 강인은 오랜 자숙 기간을 거쳐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했습니다.

강인 소속사 측은 이번 사건으로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경찰 "이창명 음주운전" 결론…통화내역·영상 등 확보 '음주사고' 강인 "모든 활동 중단하고 반성하겠다" 음주운전 강력 부인 이창명, 병원서 "소주 2병 마셨다" 실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