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KCPBA 소비자선호도 1위] 서비스혁신부문 - 큐모발검사

입력 2016-05-18 13:33 수정 2016-05-20 10: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기사 이미지


중금속검사를 활용한 케어 솔루션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으로 야외활동을 삼가 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1년간 일기예보를 통해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 문구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공시자료에 따르면 미세먼지 농도가 급증하고 호흡기를 통해 체내에 축적되는 중금속이 각종 질병을 유발한다는 연구 결과에 따라 중금속에 대한 위험성은 거듭 강조되고 있다. 중금속은 미세먼지, 음식 섭취, 페인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체내에 흡수되면 쉽게 배출 되지 않아 산화-환원 반응을 일으켜 독성 작용을 나타내고 있다. 중금속에 장시간 노출 될 경우 빈혈, ADHD, 피부질환, 발달 지연, 소화 장애, 만성피로 등 다양한 질병을 유발하며, 이러한 질병에 대한 원인 규명과 치료를 위해 중금속 검사는 현대인들의 필수 요소가 되고 있다.

최근 이러한 상황 속에서 KBS생생정보통, MBC생방송오늘아침, KBS아침뉴스타임등에 소개되며 화제가 되었던 큐모발검사가 인기를 끌고 있다. 큐모발검사는 발병의 근원이 되는 중금속 검사 기반의 솔루션으로 피부질환, 신경병증, 발달장애, 소아ADHD, 유아ADHD, 만성피로 증상확인 및 치료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이다. 다양한 중금속 검사 기반 솔루션 중 ‘큐모발검사’가 유독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연세대학교 교수진이 운영하는 신뢰할 수 있는 검사

5세 자녀를 둔 학부모 정씨는(31·여)는 큐모발검사 선택 이유로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을 꼽았다. 실제 큐모발검사는 국내 중금속 분야권위자인 연세대학교 이태규, 엄유진 교수가 활동중인 YS환경기술연구원에서 제공하는 검사로, 국제공인시험기관(인정번호 제 364호)에서 인정받은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이다.

병원에 직접 방문할 필요 없는 ‘편리한’ 검사

큐모발검사의 또 한가지 성공 원인은 집에서도 간단히 검사를 진행 할 수 있는 ‘편리성’이다. 발달장애, 우울증치료, ADHD 진단 및 치료를 위해서는 병원에 수 차례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함께, ‘혹시 우리 아이에게 상처가 되지 않을까?’는 우려가 발생하는 것이 현실이었다. 하지만 큐모발검사는 머리카락을 우편으로 발송하고, 온라인을 통해 솔루션을 제공받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기존 우려를 표하던 많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정확한 분석과 함께 제공되는 ‘쉬운’ 솔루션

다양한 변수가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ADHD, 만성피로, 발달장애의 경우 원인 분석 뿐 만 아니라 솔루션을 적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큐모발검사는 중금속과 미네랄의 정확한 분석결과를 통해 영양제 보충, 식이요법, 생활습관 개선 등 적용하기 쉬운 솔루션을 제공하여 영양불균형과 중금속 노출을 확인 해 건강한 삶을 영위 할 수 있게 해주는 최적의 솔루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 연세대학교 및 국내 유명 대학교 교수진이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검증한 큐모발검사. ADHD뿐만 아니라 집중력 높이는 방법, 우울증극복방법 등 다양한 분야로의 성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대기업에 비해 소비자들에게 덜 알려진 중소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을 엄선해 소개하고 있으며,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해 선정, 발표하고 있다.

조은애 기자 cho.eunae@joins.com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