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파키스탄 대표 출연…장수 마을 소개

입력 2016-05-16 16: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파키스탄 대표 출연…장수 마을 소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일일비정상으로 파키스탄 대표가 출연해, 자국 문화를 소개했다.

'비정상회담'의 '뭔? 나라 이웃나라' 코너에서는 일일비정상으로 다양한 민족과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청정함을 가득 담은 신성한 땅, 파키스탄에서 온 알리가 출연해 "파키스탄에는 해발 2500m에 위치한 세계 3대 장수 마을이 있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또한 알리는 "파키스탄과 중국의 관계는 히말라야 산맥보다 높고, 해저보다 깊으며, 꿀보다 달콤하다는 말이 있다"고 밝혀, 흐뭇하게 웃던 중국 대표 장위안과의 새로운 브로맨스를 예고했다.

이밖에도 축구보다 인기 있는 국민스포츠 크리켓은 물론, 아슬아슬한 절벽 위의 고속도로까지 파키스탄에 관한 신기하고 다양한 이야기는 오는 5월 16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비정상회담'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정우성, 난민 캠프 목격담 전해…출연진 '분노' '비정상회담' 정우성 "왜 난민 돕냐고 질문 많이 듣는다" '비정상회담' 미국 특집에 분당 최고 시청률 6% 육박! [영상] '비정상회담' 윤여정, 칸에서 '카트린 드뇌브' 만났지만…'굴욕' [영상] '비정상회담' 장위안 "무개념 中 아줌마 '따마'…창피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