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하이, 美 퓨즈TV 10대 특집 첫번째 인터뷰 주자

입력 2016-05-01 12: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이하이가 미국 퓨즈TV에서 기획한 ‘10대 특집 주간(TEEN TAKEOVER WEEK)’ 첫 번째 인터뷰 주자로 선정됐다.

최근 미국 퓨즈TV는 ‘10대 특집 주간’을 기념해 이하이 서면 인터뷰를 공개, 그동안 베일에 감춰졌던 10대 아티스트로서의 삶, 데뷔 뒷이야기 등 이하이의 진솔한 속내를 전했다.

이하이는 미국 퓨즈TV와의 인터뷰를 통해 “10대 뮤지션으로서의 삶은 장점이 더 많은 것 같다”며 “아직은 어리기 때문에 앞으로 더 많은 스타일의 음악이나 다양한 이미지 변신에 도전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하이는 데뷔 당시 어려움을 묻는 질문에 “당시 16살의 어린 나이였기 때문에 의견을 내기가 쉽지 않았다. 하지만 명확한 의사를 전달하지 않으면 최상의 무대를 선보일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이후 앨범 제작이나 무대 연출을 구성하는 과정에서 중심을 지키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표현하게 됐다”고 소신을 밝혔다.

끝으로 이하이는 자신과 비슷한 또래의 친구들에게 “조금 더 즐기고 다양한 일들에 도전해보라는 말을 해주고 싶다. 무엇이든 할 수 있기 때문에 10대는 가장 멋진 나이다”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앞서 이하이는 20일 0시에 발표한 풀앨범 ‘SEOULITE’의 타이틀곡 ‘MY STAR’ 공개 직후 7개 음원 실시간 차트에서 1위, 6개 음원 일간차트에서 정상에 오르며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또 ‘MY STAR’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최대음원사이트 QQ뮤직의 전체 신곡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해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YG의 메인 프로듀서이자 메가 히트곡 제조기인 테디와 쿠시가 작사, 작곡을 맡은 'MY STAR'는 이하이에게 가장 잘 맞는 레트로 소울 장르로서 데뷔곡인 '1,2,3,4'처럼 안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루브감 넘치는 곡이다.

한편, 이하이는 오늘(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팬들과 만난다.


황미현 기자
광고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