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친구집' 해병대 출신 이정 vs 힘 기욤, 숨 막히는 요트 경주

입력 2016-01-06 10:18

방송: 1월 6일(수)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6일(수) 밤 9시 30분

'내친구집' 해병대 출신 이정 vs 힘 기욤, 숨 막히는 요트 경주


JTBC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뉴질랜드를 찾은 존 라일리, 이정, 기욤 패트리, 장위안, 수잔 샤키야, 테라다 타쿠야가 요트 경주를 펼친다.

요트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중 하나로, 어린 시절부터 요트 경주를 하는 등 뉴질랜드 인의 생활 속 깊숙이 자리 잡은 스포츠이다.

친구들은 기욤-수잔, 이정-타쿠야, 존-위안 3팀으로 나뉘어 요트 경기 준비에 나섰다. 경기에 함께한 코치는 한국과도 인연이 깊은 로리 주리. 로리 주리는 2010년 한국 대표팀 코치로 활약했으며, 뉴질랜드 여자 요트 올림픽대표팀 코치를 맡기도 한 실력자이다.

해병대 출신 이정은 누가 가르쳐주지 않았음에도 요트의 대략적인 구조와 주행 방법을 파악하며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기욤 또한 타고난 체력을 바탕으로 초반 선두를 치고 나가는 등 이정 팀과 접전을 벌이며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펼쳤다.

이에 반해 존과 장위안 팀은 이미 터치럭비 경기에서 모든 체력을 소모한 후, 요트만 간신히 움직이며 초반부터 엄청난 격차로 꼴찌를 유지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감 넘치는 요트 경기의 결과와 미항으로 손꼽히는 오클랜드의 시원한 전경은 6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내친구집' 친구들, 뉴질랜드 '터치럭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도전장! [영상] '내친구집' 기욤, 존과 푸시업 대결서 대기록 '97개' [영상] '내친구집' 이정·존, 짜릿한 빙하 트래킹 도전 '新탐험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