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디데이' 김영광-정소민-하석진, 옹기종기 수다 삼매경

입력 2015-10-28 10: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디데이' 김영광-정소민-하석진, 옹기종기 수다 삼매경


'디데이' 김영광-정소민-하석진-김상호-윤주희-김정화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여섯 사람이 단합력을 과시하며 현장을 환한 미소로 밝히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스펙터클한 전개와 영화 같은 재난 장면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제작 ㈜SMC&C)측은 최강의 팀워크를 과시하고 있는 '디데이' 배우군단의 비하인드 스틸 컷을 공개했다. 특히 모두들 촬영장 한 켠에서 서로의 기운을 북돋아주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영광-하석진을 비롯한 배우군단이 촬영 전부터 대화를 나누며 돈독한 친분을 드러내고 있다. 김영광과 하석진은 여심을 녹이는 '사르르 미소'를 지어 보여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는가 하면, 정소민은 뜨거운 햇빛에 눈을 살포시 감으면서도 입가 미소만은 숨길 수 없는지 활짝 미소 지어 촬영장을 화사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김영광-정소민-하석진은 옹기종기 모여 앉아 대화를 나눈다. 김영광의 핸드폰을 중심으로 둘러 앉은 세 사람은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핸드폰 화면에 집중하고 있어 과연 이들이 무엇을 보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김상호는 푸근한 하회탈 미소로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함께 하는 촬영이 즐거운지 웃음을 빵 터트리고 있는 김상호의 모습과 함께 촬영 중인 모습을 보며 자신이 더 즐거워하는 윤주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정소민과 김정화는 하얀 이를 드러내며 건치 미소를 터트려 촬영장을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든다.

이에 '디데이' 제작진 측은 "배우들 모두 웃음이 많고 다 친하다 보니 촬영 현장은 언제나 즐겁다"고 밝힌 뒤, "'디데이' 촬영장에는 유독 열정이 넘치는 배우들이 많이 있다. 그런 만큼 배우들끼리 단합이 최고다. 좋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배우와 스태프가 똘똘 뭉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디데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개된 '디데이' 박장대소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본 네티즌들은 "사진만 봐도 화기애애한 게 바로 느껴지네~", "셋이서 핸드폰으로 뭐 보시는 건가요? 저도 같이 봐요!", "김상호씨 웃는 모습 너무 좋으시다~", "정소민 완전 여신님! 너무 아름답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201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디데이' 김영광, 애교 폭발…하석진 바라기 등극 '훈훈' '디데이' "내 딸 좀 살려주세요 제발" 김상호, 뜨거운 부성애! [영상] '디데이' 하석진·윤주희, 이별 이유 전하며 포옹했다 '디데이' 정소민, 김영광 걱정에 눈물 백허그…무슨 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