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박미선 출연…전현무와 '특별한 인연' 눈길

입력 2015-10-05 08:45 수정 2015-10-05 08:54

10월 5일(월) 밤 10시 5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0월 5일(월) 밤 10시 50분 방송

'비정상회담' 박미선 출연…전현무와 '특별한 인연' 눈길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개그우먼 박미선이 출연해, 전현무와의 특별한 인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최근 진행된 '비정상회담' 66회 녹화에는 게스트로 박미선이 출연해 '악연과 인연'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박미선은 "악연과 인연은 단정 지을 수 없다"며 악연과 인연을 오가는 전현무와의 특별한 관계를 설명해 이목을 끌었다.

박미선의 말에 MC 전현무는 "같이 해피투게더 하자"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인간관계에 악연이 존재한다'고 생각하는 청년의 안건의 대해 노르웨이 대표 니콜라이 욘센은 "악연을 믿는다는 건 인간관계에 노력하지 않으려고 하는 핑계일 뿐이다"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반면 독일 대표 다니엘 린데만은 "살면서 악연은 없을 수가 없기 때문에 좋은 인연을 두고 억지로 노력 할 필요는 없다"고 반박해 뜨거운 토론을 예고했다.

이밖에도 '악연과 인연'에 대한 G12의 속 시원한 토론은 오는 10월 5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비정상회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새 코너 '뭔? 나라 이웃나라', 태국·멕시코 패널 출연 [영상] '비정상회담' G10, 프셰므스와브 고향에 보내는 편지 '뭉클' [영상] '비정상회담' 안드레아스 "그리스 명절놀이, 로켓전쟁 … 부상자 다수" [영상] '비정상회담' 장위안, 추석맞이 중국시 낭송에 '엄지척'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