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장윤정, 남편 도경완과 자녀 조기교육 문제로 갈등

입력 2015-09-28 17:15

9월 29일(화) 밤 9시 3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9월 29일(화) 밤 9시 30분 방송

장윤정, 남편 도경완과 자녀 조기교육 문제로 갈등


가수 장윤정이 생후 15개월 된 아들의 조기 교육 문제로 남편 도경완과 의견 차이에 부딪혔다고 밝혔다.

오는 29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나이가 어때서'(이하 '내나이')에 게스트로 초대된 장윤정은 '우리 아이에게 조기교육을 시켜야할까요?'라는 고민을 돌직구 위원단에게 털어놨다.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과 조기교육에 대해 의견차가 있다"라고 고백하며, "남편은 어려서부터 '남들이 다 하는 대로' 교육을 받아온 케이스다. 그래서인지 아들 연우에게도 적당한 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쪽"이라고 전했다.

반면 장윤정은 "나는 고교 졸업까지 한 번도 사교육을 받아본 적이 없었지만, 사는 데에는 아무 지장이 없었다"라며 조기 교육이 필요 없다는 입장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실제로 조기교육을 받은 경우와 조기교육을 받지 않은 경우로 나뉜 7~9세 돌직구 위원단이 서로 간의 입장 차를 조율중인 장윤정-도경완 부부에게 다양한 경험과 조언을 전한다. 돌직구 위원단의 해결책이 장윤정에게 어떤 도움을 줄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초보 엄마 장윤정의 '조기교육에 대한 고민'과 돌직구 위원단의 명쾌한 해결책은 오는 9월 29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나이가 어때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이선균, "'파스타' 실제 모델 샘 킴 아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프로파일러 표창원, 김정훈과 긴장관계 형성 '비정상회담' 안드레아스, "그리스에서 매년 로켓 전쟁을 한다" JTBC '중앙 50년 미디어 컨퍼런스' 29일 오전 8시 방송!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