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로버트 할리 "젊었을 때, 줄리안 보다 잘생겼었다"

입력 2015-06-08 11:05 수정 2015-06-08 11:06

6월 8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6월 8일(월) 밤 11시

'비정상회담' 로버트 할리 "젊었을 때, 줄리안 보다 잘생겼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1세대 외국인 방송인 로버트 할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비정상회담’ 49회 녹화에는 로버트 할리가 출연해, G12와 세계의 법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출연진이 할리와 줄리안의 닮은 모습에 깜짝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MC 전현무는 "줄리안 아버지보다 로버트 할리와 더 닮았다"고 말하자 로버트 할리가 "하나도 안 닮았다. 내가 젊었을 때는 줄리안보다 훨씬 잘생겼었다"라고 발끈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법을 지켜서 손해 보는 것 같다는 청년의 안건에 대해 중국 대표 장위안은 "요즘에는 잘못을 해도 불법적인 방법으로 처벌을 받지 않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렇게 생각할 수 있다"며 강력하게 주장을 펼쳤다.

반면 미국 대표 타일러 라쉬는 "누군가가 손해를 보는 법이라면 소송을 통해 억울함을 풀 수 있다. 법 때문에 손해 본다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다"라고 반박해 뜨거운 토론을 예고했다.

이 밖에도 변호사 출신 로버트 할리와 G12의 '세계의 법'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는 오는 6월 8일(월) 밤 11시, JTBC '비정상회담'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