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역삼동 모델하우스 화재…건물에 있던 4명 긴급 대피

입력 2015-05-30 13: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서울 역삼동의 한 모델하우스에서 불이 나서 4명이 긴급대피했습니다. 충남 천안에서는 다세대 주택 주차장에서 불이 나 10명이 다치기도 했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최규진 기자입니다.

[기자]

소방대원들이 불길을 잡기 위해 건물 안으로 물을 뿌리며 들어갑니다.

어제(29일) 저녁 6시 30분쯤, 서울 역삼동의 한 모델하우스에서 불이 났습니다.

건물 안에 있던 4명이 긴급대피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건물과 차량 4대 등이 모두 타버렸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1층 주차장에 쌓여 있던 쓰레기 더미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어제 밤 9시 20분쯤, 충남 천안 성정동의 다세대 주택 1층 주차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40분만에 꺼졌지만 주민 10명이 연기를 마셔 병원에 옮겨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주차장에 세워둔 1톤 화물 차량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

승용차 뒷편이 까맣게 타버렸습니다.

오늘 새벽 4시 30분쯤, 수유동의 주택가에 세워진 승용차에서 불이 났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 없었지만 불은 차량의 절반을 태우고 40분만에 꺼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차량에 남아있던 쓰레기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조사 중입니다.

관련기사

중학교 실험실서 수업 중 불…전교생 긴급대피 소동 10대 무면허 운전자, 서울 도심 질주…경찰과 추격전 즉결심판 앙심…차 몰고 파출소로 돌진 후 방화까지 '진드기'처럼 재래시장 들쑤신 전과 26범 '주폭' 덜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