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제동 톡투유' 첫 방송…김종민 "바보같다는 말, 내겐.."

입력 2015-05-04 10: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제동 톡투유' 첫 방송…김종민 "바보같다는 말, 내겐.."


김종민이 '바보같다'라는 말에 상처가 된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는 서울시립대학교를 배경으로 400여 명의 청중과 함께 '폭력'이라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날 요조는 "사람들이 자꾸 바보같다고 한다. 극복했다 싶다가도 상처가 아물지 않는다"라며 한 청중의 사연을 소개했다.

요조가 소개한 사연의 주인공은 김종민. 고민을 들고 등장한 김종민은 "멍청이라는 말을 듣고 나중에 집에 돌아와서 생각해보면 상처가 된다"고 고백했다.

이에 김제동은 "정말 큰 상처가 되나?"고 물었고, 김종민은 "순수청년 정도로 불러주면 좋을 것 같다"고 답했다.

그러자 요조는 "그럼 상처를 받았을 때는 어떻게 해소하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게임을 하기도 하고, 술을 마시고 울기도 한다"고 덧붙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복면가왕' 가희 가창력에 판정단 '깜짝'…어땠길래? 서유리, '열파참' 실시간 검색어 등극에 "차라리 나를…" 강정호 홈런, 데뷔 후 첫 '손맛'…9회 극적인 동점포 폭발 무한도전 광희, 예고편 등장…뺨 맞기에 랩 뚫기까지 강예원 "제 몸매 유지 비결은 오후 5~6시에 1일 1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