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YP-Mnet '식스틴' 6th 멤버 소미 공개 '태권도 3단'

입력 2015-04-19 19: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JYP-Mnet '식스틴' 6th 멤버 소미 공개 '태권도 3단'


JYP와 Mnet이 함께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 '식스틴'의 6번째 주인공 소미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4시 '식스틴'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네이버 TV 캐스트에 6번째 멤버 소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미는 아버지가 캐나다인, 어머니가 한국인으로 이국적인 마스크가 매력적인 멤버다. 아기 같은 외모와 달리 태권도 3단 유공자로 반전에 매력을 가진 참가자이기도 하다.

영상 속 소미는 하얀 피부와 인형 같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귀여운 외모와 발랄한 매력이 묻어나는 퍼포먼스, 상큼한 미소를 선보이며 긍정적인 매력으로 많은 이들을 사로잡았다.

'식스틴'은 Mnet과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원더걸스, 미쓰에이에 이어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의 탄생 무대로 차별화된 평가로 스타성을 갖춘 멤버를 탄생시킬 계획이다.

한편 13일 나연을 시작으로 '식스틴' 프로그램을 참여하는 멤버 16명의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5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식스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본 방송부터 각 멤버들을 투표하고 응원할 수 있다. 박현택 기자 ssalek@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