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학선-김정영, 극중 아닌 실제 부부사이 "결혼 15년차"

입력 2015-04-14 11: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학선-김정영, 극중 아닌 실제 부부사이 "결혼 15년차"


김학선 김정영 부부가 화제다.

14일 SBS '좋은아침'에 배우 김학선 김정영 부부가 출연했다.

함께 배우일을 하며 일터에서도 함께 호흡하는 김학선 김정영 부부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MC김일중은 김학선 김정영 부부에게 집과 일터에서 모두 함께이지 않냐며 말문을 열었다.

김학선은 이에 "불편한 점도 있고 좋은 점도 있다"며 "결혼 15년 차인데 오래되면 어색할 때가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듣고 있던 김정영은 "우리 둘이 연극을 한 적이 있는데 아는 지인이 '둘이 진짜 부부야? 어쩐지 어색하더라'고 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학선 김정영 부부에 누리꾼들은 "김학선 김정영, 둘이 부부였구나" "김학선 김정영, 우와 신기하다" "김학선 김정영, 같은일하면 좋겠다~" "김학선 김정영, 친구사이처럼지내면 좋겠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SBS '좋은아침' 방송 캡처

관련기사

'화정' 첫 방송부터 화제몰이…차승원 등장 어땠나? [영상] 백지영·일리야 '총 맞은 것처럼' 듀엣…왕부담 버터왕자 탄생 [영상] 무정커플 기욤·전현무의 '소매접기' 로맨스 "진짜 설렌다" '비정상회담' 중국판과 터키판 포스터 공개…멤버들 눈길 심재명, 장동민 겨냥? "여성 혐오 발언하는 예능인 퇴출해야" 엄태웅, 엄정화 결혼 상대? "마흔 후반은 돼야 한다" 김동완, 세월호 1주기 추모 "기억하고 노력해야만 합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