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홀로 연애중' 도희 "스킨십? 김성균과의 키스신이 전부"

입력 2015-04-10 11: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홀로 연애중' 도희 "스킨십? 김성균과의 키스신이 전부"


도희가 스스로를 '모태솔로'라고 밝히며 "스킨십은 '응답하라 1994' 촬영 당시 김성균과의 키스신이 전부"라고 말했다.

최근 JTBC '나홀로 연애중'의 MC들은 EXO 찬열 편 녹화에 게스트로 나온 도희에게 "정말로 모태솔로냐"라며 관심을 보였다. 이에 도희와 같은 미용실을 다니는 전현무는 "내가 잘 안다. 도희는 일생일대 유일무이한 스킨십이 삼천포(김성균)와의 키스신이다"라고 언급했다. 그러자 도희도 "부정하고 싶은데 사실이다"라며 모태솔로임을 다시 한 번 밝혔다.

더불어, 도희는 "모태솔로라서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는게 걱정됐다. 꼴찌 할 거 같다"며 근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나홀로 연애중'은 대학교 시절의 풋풋한 만남을 재연하는 '첫사랑 특집'으로 진행됐다. '가상 남자친구'로 EXO 찬열이 등장해 여심을 흔들었다.

모태솔로 도희는 EXO 찬열과의 '가상현실 연애'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수 있었을까. 11일 토요일 오후 11시 '나홀로 연애중'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나홀로 연애중' 찬열 등장에 여자 게스트들 열광 "엘프 같다" '나홀로 연애중' 레이디 제인 "이성 유혹하려 잠든 척 했다"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술자리서 여자 음성 들리는 건 별로" '나홀로 연애중' 모델 한혜진 "첫키스, 19살 때 비디오방에서" '나홀로 연애중' 소녀시대 유리 "서강준 때문에 눈물 날 뻔했다" '나홀로 연애중' 가상남친 서강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