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백지영 출연! 일리야와 듀엣 무대 선보여

입력 2015-04-10 11: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백지영 출연! 일리야와 듀엣 무대 선보여


JTBC '비정상회담'에 가수 백지영이 출연해 러시아 비정상 대표 벨랴코프 일리야와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비정상회담' 41회 녹화에 백지영이 게스트로 등장하자 일리야는 "평소 가사를 외우지 않고 노래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백지영을 좋아한다"고 밝히며 즉석 듀엣 무대를 제안했다.

두 사람은 처음 함께하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사전에 연습한 것 같은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 사람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

또한, 일리야가 백지영의 팬임을 밝히자 백지영은 "저 일리야 옷 입는 스타일 정말 좋아해요"라고 밝혀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캐나다 대표 기욤 패트리도 백지영과의 듀엣에 도전했고, 노래를 들은 MC 성시경은 "기욤이 음정을 맞춰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처음 봤다"며 극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G12가 말하는 '세계의 양심과 비양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는 오는 4월 13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비정상회담'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소고기 74인분 흡입' 김태우가 추천하는 '특급 야식'은?! [영상] 비정상회담 독점 공개! 각 나라별 '추천 특별식' 군침 도네~ [영상] 장위안 "중국판 비정상회담, 외모 더 우월" 단체 반발! '비정상회담' 알베르토 "이탈리아에선 새끼 돼지 요리가 인기" '비정상회담' 일리야 "먹는 것은 시간낭비라고 생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