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술자리서 여자 음성 들리는 건 별로"

입력 2015-04-08 13: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술자리서 여자 음성 들리는 건 별로"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 보수적인 연애 성향을 드러냈던 개그맨 장동민이 "여자와 함께 술자리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라고 밝혀 또 한 번 주위를 놀라게했다.

최근 '나홀로 연애중' EXO 찬열 편 여성 게스트로 출연한 레이디 제인은 "장동민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이 있다. 그런데, 출연자와 스태프들이 함께 한 회식 때 여자들끼리 이야기를 하면 장동민이 항상 시끄럽다고 핀잔을 준다"라며 장동민의 성격에 대해 폭로했다.

이에 한혜진도 심각한 표정으로 "볼수록 희한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동민은 "술자리에서 여자의 음성이 내 귀로 들어오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 그래서 여자들과 술자리를 잘 안 하는 편"이라고 말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취향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유생' 장동민의 보수적인 연애 성향은 11일 토요일 오후 11시 '나홀로 연애중'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나홀로 연애중' 모델 한혜진 "첫키스, 19살 때 비디오방에서" '나홀로 연애중' 도희 "서인국이 내 이상형" 깜짝 고백 [영상] 서강준, 직접 피아노에 노래까지! '이 남자 너무 완벽해' [영상] '마성의 연하남' 서강준, 전 여친 흔적 들키자.. '극단적' [영상] 한혜진 "전 남친, 성시경 때문에 마녀사냥 하차 요구"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