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선암여고 탐정단' 여고생 키스 현장 포착…동성애 다루나?

입력 2015-02-24 11: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선암여고 탐정단' 여고생 키스 현장 포착…동성애 다루나?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연출 여운혁, 유정환/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에서 두 여고생의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 애틋한 표정으로 바라보며 진한 스킨십을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내일(25일) 방송될 11회의 한 장면으로 5명의 탐정 소녀들 진지희(안채율 역), 강민아(윤미도 역), 혜리(이예희 역), 스테파니리(최성윤 역), 이민지(김하재 역)가 새롭게 착수하게 될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수연(김소혜 분)이 불건전한 동영상을 찍었다는 내용의 벽보가 학교 안에 퍼지면서 선암여고가 발칵 뒤집어 졌기에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황. 이에 학교를 혼란에 빠뜨린 불건전 동영상의 내용과 그 발단은 무엇인지, 더불어 탐정 소녀들은 10대의 동성애에 대한 관점을 어떻게 풀어낼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선암여고 탐정단'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한국 사회에 만연해 있는 문제들과 이에 대한 청소년들의 솔직한 생각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사진 속 여고생들의 숨겨진 사연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미도(강민아 분)가 채준(장기용 분)에게 자신이 진짜 미도임을 밝히기 위해 안경을 벗고 변신을 감행했지만 이를 본 채준이 충격에 빠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을 집단 멘붕에 빠트릴 여고생들의 키스 현장은 내일(25일) 밤 11시, JTBC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선암여고 탐정단' 쉬는 시간 엿보기! 화기애애 우정샷 대방출! '선암여고' 꿈마저 종용당하는 10대의 아픔 그려…연일 호평! '선암여고 탐정단' 진지희-한예준, 러브라인 풀가동 조짐! '선암여고 탐정단' 빵 테러 사건에 숨겨진 음모의 정체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