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정재 열애인정에 루머 난무…"법적조치 등 강력 대응"

입력 2015-01-04 15: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정재 열애인정에 루머 난무…"법적조치 등 강력 대응"


'이정재 열애인정'

배우 이정재 측이 열애 인정 후 일어나고 있는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정재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홈페이지에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에 대한 경고'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게시물로 씨제스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하고 명예훼손의 피해를 주는 사례가 발생 할 경우, 즉각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하여 법적 소송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며 "이 경고문이 나간 이후에도 같은 행각을 벌일 경우 사이버 수사대에 의뢰하여 강력조치 할 예정이며, 합의 없이 법적인 절차를 따라 조치할 것임을 다시 한 번 강조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 상무의 만남을 인정하며 "이정재가 ㈜동양으로부터 빚 탕감을 받았다는 것은 사실 아니며 동양 부회장과도 관련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누리꾼들은 "이정재 열애인정 후 확인되지 않은 루머들이 많은 것 같다" "이정재 열애인정 이슈가 오래 가네" "이정재 열애인정, 예쁜 사랑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중앙포토 DB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토토가 엄정화 "정말 모든 게 그대로"…션도 감동 메시지 대한항공 박창진 사무장 병가 연장 "공황장애에 악몽까지" 이태임 선상요가 선보이며 드러난 S라인 몸매 '아찔' 고속도로 통행료 신용카드 결제…우선 도입 구간은? 새해 달라지는 것, '담뱃값' '최저임금' 등 확인하세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