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런닝맨' 이성경, '미쳤어' 섹시댄스에 출연진 '시선 강탈'

입력 2014-12-08 14:21 수정 2014-12-08 14: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런닝맨' 이성경, '미쳤어' 섹시댄스에 출연진 '시선 강탈'


런닝맨 이성경 댄스 화제

이성경이 런닝맨에 출연해 손담비의 '미쳤어'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는 '두 얼굴의 천사' 특집으로 이성경 한그루 전소민 송가연 경수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스노우 파크에 간 '겨울 팀' 개리-경수진 커플, 지석진-송지효 커플, 하하-이성경 커플은 이글루 탈출 게임을 했고, 커플들은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에 이성경은 다리가 돋보이는 명품 몸매로 손담비의 '미쳤어'에 맞춰 춤을 춰 출연진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성경은 수준급의 웨이브 실력과 완벽한 안무를 구사하는가 하면 얼음 모형에 앉아 손담비의 의자 댄스를 완벽 재현해 환호를 자아냈다.

지석진과 하하는 이성경의 고난도 댄스를 숨을 죽이고 지켜봤고, 지석진은 "긴데 예뻐"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1990년생인 이성경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수많은 패션쇼와 잡지의 모델로 활동했다. 2008년 제17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렉스상을 수상했으며 2009년에는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도 톱5에 들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성경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성경, 원래 내여자" "이성경, 아 에뻐" "이성경, 키 진짜 크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런닝맨 이성경
[사진=이성경 인스타그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