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사유리, 정형돈에 "먹으면 죽어" 경고…왜?

입력 2014-12-08 09:22

12월 8일(월) 밤 9시 4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2월 8일(월) 밤 9시 40분 방송

'냉장고를 부탁해' 사유리, 정형돈에 "먹으면 죽어" 경고…왜?

'냉장고를 부탁해' 사유리, 정형돈에 "먹으면 죽어" 경고…왜?


방송인 사유리가 '쓰레기통 냉장고'라는 평가를 받은 냉장고를 공개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한 사유리는 본인 스스로 천생여자라 주장하며 냉장고 공개에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다. 실제로도 깔끔한 냉장고 속 정리정돈이 돋보여 MC들도 첫 여성 게스트에게 박수를 보냈다.

하지만 박수도 잠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던 사유리의 냉장고 속에는 데뷔 초기에 지은 오래된 한약부터 기본 몇 년은 지난 식재료들이 한가득 들어있어 모두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에 최현석 셰프는 "오래된 것들이 깨끗하게 보존되어 있다"며 실망과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게다가 사유리는 냉장고 속 내용물들을 하나하나 소개하던 MC 정형돈에게 "그건 먹으면 죽어" 라며 언제 샀는지 알 수 없는 식재료에 대해 경고를 했고, 정형돈은 사유리의 냉장고를 '정리가 잘 된 깨끗한 쓰레기통'이라 평가했다.

반면, 이어진 요리대결에서는 사유리의 충격적인 냉장고 속 재료만으로 샘 킴과 김풍이 요리를 만들었는데, 깨끗한 쓰레기통 냉장고에서 나왔다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훌륭한 음식들이 연속으로 등장해 냉장고 주인인 사유리는 물론, 다른 출연자들에게도 호평을 얻었다.

'냉장고를 부탁해'의 첫 여성 게스트 사유리의 충격적인 쓰레기통 냉장고 속과 그 안의 재료로만 만들어진 셰프들의 깜짝 놀랄 음식은 오는 12월 8일(월) 밤 9시 40분에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사유리 디저트 위해 '유니셰프' 결성 사유리 "강남, 매일밤 통화했는데 뜨고 나니 안받아" 사유리·강남 출연, '냉장고를 부탁해' 3.3% 최고 시청률 '쿡킹 예능', 진화와 인기는 어디까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