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연아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선정, 소감 들어보니..."역시 김연아!"

입력 2014-11-04 15: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연아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선정, 소감 들어보니..."역시 김연아!"


'피겨여왕' 김연아(24)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선정된 소감을 밝혔다.

김연아는 4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기자회견장에서 조양호 조직위원장에게 위촉패를 받아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정식 발탁됐다.

김연아는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다. 평창 유치를 위해 노력한 게 어제 일처럼 생생하다. 이제는 조직위원회와 함께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쓰겠다. 많은 분들이 평창 올림픽에 관심을 갖도록 알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연아는 향후 동계올림픽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국내외 주요 행사 및 온라인 홍보, 광고 등의 사업에 참여해 범국민적 붐 조성에 기여할 계획이다.

김연아에게 위촉패를 수여한 조양호 위원장은 김연아에게"전 세계인에게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얼굴로서 올림픽을 전세계에 알리는데 더욱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누리꾼들은 "김연아, 나의사랑 연아" "김연아, 연아는 사랑입니다" "김연아, 왜이렇게 이뻐" "김연아, 보고싶었어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