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자식 상팔자' 김봉곤 아들 "훈장시키려는 아버지 고발"

입력 2014-10-14 15:15 수정 2014-10-15 15:56

10월 14일(화)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0월 14일(화) 밤 11시 방송

'유자식 상팔자' 김봉곤 아들 "훈장시키려는 아버지 고발"

'유자식 상팔자' 김봉곤 아들 "훈장시키려는 아버지 고발"


김봉곤 훈장의 아들 김경민(14) 군이 아버지를 고발했다.

최근 진행된 JTBC '유자식 상팔자' 71회 녹화의 '사춘기 고발 카메라' 코너에서는 김봉곤 훈장의 하나밖에 없는 아들 김경민(14) 군이 아버지를 고발해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이날 녹화에서 MC 강용석은 "경민 군이 벌써 두 번이나 아버지를 고발했다"고 언급했고, 김봉곤 훈장은 "'유자식 상팔자'에서 촬영을 왔기에 '그런 가보다' 했는데, 알고 보니 나를 고발하려고 영상을 찍은 거더라. 저 놈(아들 김경민)이 발칙하게 아버지인 나를 고발했다는데 나는 고발당할 일이 없다"며 노여움을 감추지 못했다.

MC 손범수는 "그렇다면 김경민 군은 아버지의 어떤 면을 고발하려고 하는지?"라고 질문했고, 김봉곤 훈장의 아들 김경민 군은 "내가 훈장이 되기 싫다고 해도 계속 훈장 교육 시키는 아버지를 고발하려고 한다"고 당당히 밝혀 김봉곤 훈장을 충격에 빠뜨렸다.

MC 오현경은 "훈장님은 고발 내용을 듣고 기분이 어떠신지?"라고 질문했고, 김봉곤 훈장은 "경민이가 아직 철부지라는 생각이 든다. 과거에 율곡 이이 선생께서는 열 세 살의 나이에 과거시험에 합격했다. 지금 경민이의 나이는 어린나이가 아니다. 미래를 걱정하는 아버지를 위해서 아버지의 뜻을 잘 따라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반박했다.

실제 이날 영상에는 김봉곤 훈장이 하나밖에 없는 아들 경민이에게 유치원생들의 식사 예절을 가르치도록 교육시키는 한편, 한자 공부 등을 시키는 '훈장 조기교육'을 시키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부모 자식 소통 토크 쇼, JTBC '유자식 상팔자' 71회는 오늘(10월 1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유자식 상팔자' 박종진 "강용석 빼고 두려울 것 없다" 우현 아들 준서 "아빠는 다음 생에 엄마 아니면 답이 없다" '유자식 상팔자' 조민희 "남편 낮엔 권장덕, 밤엔 추근덕" '유자식 상팔자' 홍서범 딸 홍석주, 늦둥이 동생 결사반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