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룸 1분뉴스] 경주서 3.5 지진 발생…"방폐장 안전"

입력 2014-09-23 21: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경주서 3.5 지진…"방폐장 안전"

오늘(23일) 오후 3시 27분쯤 경북 경주시 동남동 쪽 18km 지역에서 규모 3.5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건설이 완료된 경주 방폐장의 안전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밝혔습니다.

2. 박 대통령, 반기문 UN사무총장 면담

미국을 방문한 박근혜 대통령이 우리 시각으로 오늘 새벽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과 만나 "제2차 고위급 회담 제의에 대한 북측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잠시 뒤 유엔 기후정상회의에서 기조연설을 합니다.

3. '폭행시비' 김현 의원 경찰 출석

세월호 유가족의 대리기사 폭행사건 당시 현장에 있던 새정치민주연합 김현 의원이 오늘 오후 참고인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했습니다. 경찰은 김 의원과 목격자들의 진술을 종합해 관련자들의 사법처리 여부를 결정할 방침입니다.

4. '10조 낙찰' 현대차 이사회 배임 논란

현대차 그룹이 삼성동 한국전력 부지를 고가에 낙찰한 것과 관련해, 경제개혁연대가 입찰에 참가한 현대차 등 3개 회사의 이사들이 백지위임을 했다면 배임 혐의로 고발하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관련기사

[단독] 포스코 공장 페놀 유출 1년…주민 '중독' 확산 [단독] SK네트웍스, 대포폰 10만대 개통…직원 2명 구속 기소 [단독] 농심도 갑의 횡포?…강제 할당에 서류 조작도 [단독] 4억 쓰고 증빙 서류도 없어…'수상한' 연구용역 [자살률 특집]① 37분에 1명씩…한국 자살률 OECD 1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