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보성 아들 "아빠 얼굴 닮았다면 삶이 우울했을 듯"

입력 2014-05-13 10:50 수정 2014-05-30 18: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의리남' 김보성의 아들 허영우(13) 군이 JTBC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해 김보성의 외모를 디스(?)해 폭소를 자아냈다.

최근 진행된 JTBC '유자식 상팔자' 49회 녹화에서 '열 손가락 깨물어 안 아픈 손가락이 있다 VS 없다'라는 주제로 갱년기 부모들과 사춘기 자녀들이 열띤 토크를 벌이던 중 김보성, 박지윤 부부의 아들 허영우(13) 군이 "있다"라고 답해, 모두의 시선이 쏠렸다.

이날 녹화에서 허영우 군은 "솔직히 내가 잘 생겨서 아빠와 엄마가 형보다 나를 더 좋아하는 것 같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당연히! 형보다는 잘생긴 내게 한번이라도 눈길을 더 주시는 것 같다."고 폭로해 김보성을 화들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허영우 군은 "우주신은 공평한데, 형에겐 뇌를 주시고, 내겐 외모를 주셨다. 형은 아이큐 150에 아빠 얼굴 판박이인데, 나는 아이큐 142에 엄마를 닮았다. 그런데 내 눈에 아빠는 너무 못생겨서 엄마를 닮은 것에 감사하고 만족한다."고 언급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날 녹화에서 허영우 군은 급기야 "아빠를 닮았으면 삶이 좀 우울했을 거 같다"고 핵폭탄 급 돌직구까지 날렸고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하며 감출 수 없는 끼를 한껏 발산했다.

이에, 김보성은 "인정 못 하겠다."고 발끈하며, "영우가 제 옛날 사진을 보지 못 해서 하는 말인 것 같은데 어렸을 땐 상태(?)가 괜찮았다. 외모는 중요하지 않다. 사람의 마음이 더 중요한 거라고 생각한다."고 장황하게 설명해,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다.

부모자식 소통 토크 쇼, JTBC '유자식 상팔자' 49회는 5월 13일(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보성 아들 "아빠 얼굴 닮았다면 삶이 우울했을 듯"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의리' 김보성 아들 "아빠, 내게만 뽀뽀 세례 퍼붓는다" 우현 "샤워 거부하는 사춘기 아들, 섭섭하다" 하소연 박남정 딸 박시은 "나랑 아빠는 '물과 불', 궁합 안 맞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