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희애-유아인 강렬한 끌림…'밀회' 티저 포스터 대공개

입력 2014-02-20 08:42 수정 2014-02-20 08: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김희애-유아인 강렬한 끌림…'밀회' 티저 포스터 대공개


김희애 유아인 주연의 드라마 '밀회'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20일 JTBC는 새 월화미니시리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주)퓨처원)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드라마 '밀회'는 성공을 위해 앞만 보고 달리던 예술재단 기획실장 오혜원(김희애 분)과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유아인 분)의 음악적 교감과 처절한 사랑을 그린 감성적 멜로 드라마. 정갈하고 세련된 일상을 보내고 있던 오혜원(김희애 분)에게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스무살의 청년 이선재는 화보 같던 그녀의 인생을 기로에 서게 만든다. 나이 마흔에 급작스럽게 다가온 사랑 앞에 혜원은 그 사랑에 대한 설렘과 화보 같은 인생이 찢기는 듯한 불길함을 동시에 느끼게 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김희애와 유아인의 압도적인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눈과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밀회'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티저 포스터 밖으로 뿜어져 나오는 듯한 김희애와 유아인의 화학작용(케미스트리)은 이들이 펼쳐낼 두렵기까지 한 격정적인 사랑을 실감케 한다. 아름다운 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은 한편의 회화 작품을 연상시키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서로를 탐닉하는 듯한 눈빛으로 키스하기 직전의 모습을 포착한 티저 포스터의 컨셉트는 20살이란 나이 차이를 무색하게 해 탄성을 자아낸다.

또한 깊이감 있고 따뜻한 톤의 배경 속에서 인물의 선이 도드라지는 질감은 김희애와 유아인의 서로에 대한 본능적인 갈망을 무겁게 드러내며, 가로 사진을 세로로 배치함으로써 두 남녀의 심리적 불안함을 극적으로 표현해낸다. 여기에 붓으로 거칠게 쓴 듯한 캘리그라피와 '설렌다. 불길하다…'라는 헤드 카피가 더해져 드라마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시킨다.

지난 2012년 JTBC '아내의 자격'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안판석 PD와 정성주 작가가 다시 뭉쳐 화제를 모으는 드라마 '밀회'는 2040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은 여자인 '워너비 롤모델' 김희애와 가장 갖고 싶은 남자 '핫가이' 유아인의 만남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대한민국 여성 시청자들의 가슴에 섬세한 자극을 전해줄 '밀회'는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후속으로 봄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오는 3월 17일에 첫 방송을 시작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