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오페맨, '장동건 에센스' TV 광고 화제

입력 2014-02-12 10:37 수정 2014-02-12 10: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아이오페맨, '장동건 에센스' TV 광고 화제


아이오페 맨의 일명 '장동건 에센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이하 바이오 에센스) TV 광고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장동건의 조각 외모를 돋보이게 하는 장동건의 무결점 피부와 미소는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특히 투명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가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 사이에서도 크게 회자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전날 밤샘 영화 촬영이 있어 걱정하던 스태프들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보여준 비결을 묻자, 주저 없이 '맨 바이오 에센스'라고 답했다. 본인이 광고 모델인 제품인 만큼 바이오 에센스를 직접 바르며 제품의 효과를 실감했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하면서 더욱 애착을 가지게 되었다는 후문. '피부만 달라져도, 남자는 확 달라 보인다.'는 광고 카피처럼 이번 광고에서는 한층 편안해 보이는 미소와 함께 장동건의 진정성 있는 후기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전달했다.

화제의 '장동건 에센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아이오페만의 혁신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들어진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 성분이 91.7% 함유되어, 갈수록 떨어지는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단기간에 투명하고 활력 넘치도록 가꿔준다. 또한 애프터 쉐이브와 스킨의 기능을 추가해 남자 피부를 보다 손쉽게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MC팀 이수진 팀장은 "이번 광고에서 '피부만으로 남자를 확 달라 보인다.'는 키 메시지를 통해 맨 바이오 에센스의 뛰어난 제품력을 보여주려고 했다."며, "특히 대한민국 대표 배우, 장동건의 확신에 찬 인터뷰와 그의 매끄러운 피부가 완벽히 매치되면서 다시 한번 남성과 여성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내 남자가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맨 바이오 에센스 이벤트 사이트(www.bioessence.co.kr)에서 진행 중이다. 피부 관리에 관심 없는 남자편 영상을 감상한 뒤, 간단한 커플 정보 입력과 함께 내 남자의 피부를 바꾸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매주 수요일 당첨자를 선정하여 남녀 바이오 에센스 본품으로 구성된 '내 남자가 달라져요 키트'를 증정한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