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우빈 연기선생님 문원주 언급 "백문백답도 썼다"

입력 2013-12-18 12: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우빈 연기선생님 문원주 언급 "백문백답도 썼다"


'김우빈 연기선생님'

배우 김우빈이 자신의 '연기 선생님'을 자처한 배우 문원주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우빈은 문원주를 자신의 연기 선생님으로 꼽았다. 김우빈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최영도 역을 맡아 열연했다.

김우빈은 최근 한 연예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처음 영화배우 문원주 선생님께 연기를 배울 때 인물 일대기와 백문백답을 작성하는 법을 배웠다"고 답했다.

김우빈은 이어 "연기할 때 거짓말을 하지 말라고 하셔서 인물 설정할 때부터 내 안에 있는 모습들을 끌어내려고 했다. 그렇게 최영도 캐릭터를 잡아갔다"고 했다.

김은숙 작가에 대한 고마움도 전했다. 김우빈은 "김은숙 작가님은 '신사의 품격' 때도 워낙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고 지금도 좋게 봐주신다. 그때 분량이 적어서 아쉬웠고, 조금 더 성장하고 나서 다시 작가님과 작업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불러주셔서 감사했다"고 했다.

김우빈 연기선생님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우빈 연기선생님, 문원주 처음듣는데?", "김우빈 연기선생님은 뿌듯하겠다", "김우빈 연기선생님, 명품 대사에 명품 연기를 입혀주셨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포토DB

관련기사

사각형 파도 포착, 직각 모양의 희한한 파도…이유는? 원빈 이나영 결혼식장 등장 '역대 최강 민폐하객 등극' '심장이 뛴다' 전혜빈 분노 "요즘도 여자 때리는 남자가…" 김창렬, 아내 향한 감동의 편지 "고마워서 우는거다" 울컥 이다인, 견미리 딸 수식어 벗는다…미모로 화제만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