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성균 광고료 보니 '인생역전', 3천만원으로 시작했지만…

입력 2013-12-17 13: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성균 광고료 보니 '인생역전', 3천만원으로 시작했지만…


'김성균 광고료'

'개성파 배우' 김성균이 광고계 틈새시장 최강자로 우뚝섰다. 드라마·영화에서 주인공은 아니지만 광고계에선 다수의 단독 광고를 찍으며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작품 속에서 보여주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친근한 이미지가 최대 강점. 광고에서도 코믹하고 재치넘치는 모습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전 연령대에 걸쳐 인지도와 호감도도 높아 광고주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김성균은 '응사' 이후 촬영한 광고만 5개로 인기를 반영하고 있는 김성균은 응사 출연 시점 3,000만원 정도였던 광고료가 최근 3배 이상 폭등해 최고의 뜨거운 스타임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차기작까지 줄줄히 예정되어 있어 '김성균 광고료'는 더 높아질 전망이다.

김성균 광고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성균 광고료, 많이 받아야 할 이유가 충분하다" "김성균 광고료, 3배나 뛰었네" "김성균 광고료, 부럽다" "김성균 광고료, CF 너무 재미있어" "김성균 광고료, 몸값도 쑥쑥 오르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존박 덩실덩실 어깨춤, 경기 중 갑자기 깨방정…"귀여워" '열대 나라' 베트남 폭설, 20cm 눈폭탄…주민들 "경악" 핑크 발레복 입은 남자, 가슴 아픈 사연…"무한감동" 원빈 이나영 결혼식장 포착…"두 사람 결혼은 언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