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주원 장발, 미대생 머리로 변신…"복고패션도 잘 어울리네"

입력 2013-11-29 08:48 수정 2013-11-29 08: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주원 장발, 미대생 머리로 변신…"복고패션도 잘 어울리네"


'주원 장발'

주원 장발 사진이 화제다.

영화 '캐치미' 제작사는 주원이 장발로 변신한 영화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주원은 귀여운 장발의 머리에 체크무늬 남방 등으로 순수한 미대생 분위기를 뽐내고 있으며, 여주인공인 김아중은 장발 주원과 발 맞춰 뱅 헤어스타일과 여성스러운 패턴의 블라우스, 레이스 팬츠 등으로 복고 팬션을 완성했다. 사이좋은 연인을 연기한 그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영화 '캐치미'에서 프로파일러 이호태 역을 맡은 주원은 10년 전의 모습을 재연하기 위해 복고룩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원 장발에 누리꾼들은 "주원 장발, 순수한 청년 같네" "주원 장발, 되게 잘 어울린다" "주원 장발, 영화 재미있을까?" "주원 장발, 요즘 잘 나가네" "주원 장발,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캐치미'는 완벽한 프로파일러 이호태가 10년 전 첫사랑 윤진숙과 쫓고 쫓기며 벌이지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로맨스로, 오는 12월 개봉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영화 '캐치미' 제작사


관련기사

케이윌 참짜면, 야식매뉴로 등극…"짜장면 보다 낫네" 침실에 만든 롤러코스터, 16세 소년 작품?…"대단한 의지" 유민상 짬짜면, 메뉴 고민 통 큰 해결책…"위대하다" 뭉텅이 샌드위치, 빵소 소시지도 큼직하게…"먹기 힘들겠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