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효주, 조디 포스터와 한 컷…블랙 롱 드레스 완벽 소화

입력 2013-10-24 10:33 수정 2013-11-22 14: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효주, 조디 포스터와 한 컷…블랙 롱 드레스 완벽 소화


'한효주 조디 포스터'

배우 한효주와 할리우드 스타 조디 포스터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3일 패션 브랜드 페라가모는 한효주와 조디 포스터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17일(현지시각) 미국 LA 월리스 에넨베르그 센터(Wallis Annenberg Center for Performing Arts)의 오픈 갈라 행사에서 찍은 사진으로 알려졌다.

이날 한효주는 페라가모 크레이티브 디렉터 마시밀리아노 지오네르티가 디자인한 블랙 롱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이날 파티에는 데미 무어, 조디 포스터, 샤를리즈 테론, 코트니 콕스, 그웬 스테파니 등 할리우드 스타가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효주는 한국인 셀러브리티로는 유일하게 행사에 초청받았다.

한효주 조디 포스터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한효주, 조디 포스터 옆에서도 굴욕 없네", "한효주 조디 포스터, 정말 예쁘다", "한효주 조디 포스터, 우아한 두 여자 보여"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페라가모

관련기사

와이파이 헤어 남자, '가까이 다가가면 와이파이 공짜?' 박하선 이채미 사진 공개…"진짜 모녀라고 해도 믿겠어" 와이파이 잡은 남자 화제, "얼마나 급했으면…" 폭소
광고

관련키워드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