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베일벗은 새로운 '신화방송' 11월에 돌아온다!

입력 2013-10-14 15:31

'신화방송' 11월 3일 일요일 밤 11시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화방송' 11월 3일 일요일 밤 11시 첫 방송

베일벗은 새로운 '신화방송' 11월에 돌아온다!

JTBC 간판예능 '신화방송'이 5개월 만에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고 돌아온다. 6월 16일 마지막 '손맛'편이 방송된 뒤 다시 돌아오겠다며 아쉬운 이별을 선언한 신화는 이번 복귀로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신화방송-신화가 찾은 작은 신화'는 데뷔 16년차 아이돌계의 신화인 그룹 '신화'가 "우리가 사는 세상은 아직 살만하다"고 외치고 나선 야심작.

이번 시즌에서는 따뜻한 마음으로 훈훈하게 살아가는 바로 우리의 이웃들, 작은 영웅들을 말하려고 한다. 시청자의 제보로 신화가 직접 현장에 찾아가 '작은 신화'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다시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신화표 '착한예능'이다.

JTBC개국 초창기부터 함께 해온 '신화방송'은 야외 버라이어티 중심의 '무한채널'을 시작으로 골수팬을 사로잡은 JTBC 간판 예능. '무한채널' 이후로 '은밀한 과외', '손맛'을 거쳐 마침내 오는 11월 3일 ‘신화방송-신화가 찾은 작은 신화’로 돌아온다.

오랜 세월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장수한 신화는 이번 ‘신화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하자는데 의기투합했다는 후문이다. 항상 그들만의 예능감으로 재미를 담보해온 신화가 만드는 ‘착한예능’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신화방송'은 시청자들의 제보로 신화와 시청자가 함께하는 방송. 우리 주위의 선행이나 훈훈한 미담의 주인공은 물론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어떤 이야기의 주인공도 환영한다.

우리 주위에 숨어있는 가슴 따뜻한 '작은 신화'를 추천하고 싶다면 '신화방송' 공식 트위터(www.twtkr.com/JTBC_SHINHWA)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shinhwatv)으로 제보하면 된다.

JTBC '신화방송' 윤현준 PD는 "일주일을 마무리하는 일요일 밤 '신화방송'과 함께 하면 흐뭇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잠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돌아온 JTBC '신화방송-신화가 찾은 작은 신화'는 오는 11월 3일 일요일 밤 11시에 JTBC에서 첫 방송 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미코 정소라 "다이아 반지 잃어버린 분, 꼭 찾아가세요" [네 이웃의 아내] 피 닦는 신은경, 그녀 집에 무슨 일이? 박완규 "슈스케5 출연한 아들 박이삭, 통제 안 된다" [히든싱어2] 임창정, 모창능력자들 특별 무대에 '눈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