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용석 아내 '서울대 퀸카 출신', 미모 어느 정도길래?

입력 2013-08-26 16:30 수정 2013-11-19 17: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강용석 아내 '서울대 퀸카 출신', 미모 어느 정도길래?


JTBC '유자식 상팔자'의 13회 녹화에서 '미래를 위해 성형수술은 필요하다 VS 필요 없다'라는 주제로 토크를 벌이던 중 강용석의 큰 아들 강원준(16) 군과 둘째 아들 강인준(15) 군이 아빠 강용석을 향해 '강속 돌직구'를 날렸다.

"엄마 vs 아빠(강용석) 중, 외모가 더 나은 분은 누구냐?"라는 MC 손범수의 질문에 강용석의 큰 아들 강원준(16) 군은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엄마"라고 대답해 아빠 강용석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강원준 군은, "엄마는 '서울대 퀸카'였을 정도로 학창시절에 예뻤다고 들었다. 지금은 아빠 뒷바라지하랴, 아들 셋 키우랴, 살도 찌고 망가졌지만, 옛날에는 한 미모 했다고 한다.솔직히 아빠가 엄마를 어떻게 만났는지 모르겠다"고 폭로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어 둘째 아들 강인준(15) 군은 "내가 봐도 아빠보다 엄마의 외모가 더 출중하다. 아빠가 이제 와서 성형해봤자 소용없으니, 성형할 생각은 말고 여드름 자국이 심하니 박피나 하셨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다.

갱년기 부모와 사춘기 자녀들의 유쾌한 소통 토크쇼, JTBC '유자식 상팔자'는 8월 27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