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정화 웨딩 화보, 순백의 여신 모습…유은성과 24일 결혼

입력 2013-08-12 13:52 수정 2013-11-26 20: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정화 웨딩 화보, 순백의 여신 모습…유은성과 24일 결혼

김정화 웨딩 화보, 순백의 여신 모습…유은성과 24일 결혼

김정화 웨딩 화보, 순백의 여신 모습…유은성과 24일 결혼


'김정화 웨딩 화보 공개…유은성과 24일 결혼'

'8월의 신부' 김정화가 올리비아 핫세를 떠오르게 하는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김정화는 12일 웨딩화보를 선보였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특히 5대5 가르마를 한 헤어스타일을 한 화보에서 김정화는 올리비아 핫세의 외모와 닮아 눈길을 끈다. 러블리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느껴진다.

웨딩 촬영을 지켜본 한 관계자는 "클래식한 분위기에서 모던한 연출까지 다양한 시안에 어울리는 김정화만의 매력과 고혹적인 분위기가 촬영을 지켜보는 모든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며 "특히 서로를 아껴주는 김정화-유은성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고 행복해 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김정화는 24일 CCM 가수이자 작곡가 유은성과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동숭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김정화 웨딩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정화 웨딩 화보, 유은성과 잘 어우린다" "김정화 웨딩 화보, 예비남편 유은성이 부럽다" "김정화 웨딩 화보, 올리비아 핫세보다 예쁘다" "김정화 웨딩 화보, 유은성과 행복하게 살길 바래요" "김정화 웨딩 화보, 우아한 자태에 넋이 나갈 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S.A.L.T.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주원 선크림 사진 화제…'일본 공포영화 속 주인공 보는 듯' 뮤지 딸 공개, 아빠랑 닮았나? 귀여운 외모에 자꾸 눈길이… 대상포진 환자 급증, 유독 여름철에 몰리는 이유는 다름아닌… 선미 핑크 단발 변신, '눈빛이 예사롭지 않아'…컴백 초읽기 김태희 민폐하객 등극, '원피스·핸드백 눈에 띄네' 가격이 무려…
광고

관련키워드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