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지혜 허리사이즈 측정 결과, 개미허리 등극…'감탄'

입력 2013-06-18 16: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지혜 허리사이즈 측정 결과, 개미허리 등극…'감탄'
'한지혜 허리사이즈'

배우 한지혜의 신체 사이즈가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스토리온 '100인의 선택' 녹화에서 MC 박지윤이 한지혜의 허리 사이즈를 기습 측정했다.

박지윤의 돌발 허리측정에 한지혜는 "갑자기 저를 왜 재나요?"라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사이즈 측정 결과가 나왔는데 한지혜의 허리는 '22~24인치'로 개미허리를 과시해 부러움과 놀라움을 동시에 자아냈다.

한편 '100인의 선택'은 여성들의 크고 작은 관심사에 대해 매주 주제를 정해 꼼꼼히 분석, 체험, 실험해 보고 100인의 판정단이 결정을 내리는 비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피드 다이어트'를 주제로, 지방분해주사, 지방흡입, 다이어트침, 지방파괴술을 놓고 최고의 시술법을 가리기 위해 속도, 효과, 가격 면 등에서 꼼꼼하게 파헤쳐 보는 모습이 그러졌다.

한지혜 허리 사이즈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한지혜 허리 사이즈, 나에게는 꿈의 사이즈인 듯" "한지혜 얇은 허리 사이즈 비결은 뭡니까? 궁금해요" "한지혜 허리 사이즈 너무 부럽다" "한지혜 허리 사이즈, 사람이 맞나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신지훈 근황 공개 "최근 OST 작업…곧 뵐 수 있을 듯" 이보영 반전 의상, 낮엔 변호사 밤엔 동네언니 '매력있어' 민아 발레복 자태 '청순미 폭발'…섹시 민아는 어디에? 동심 파괴 아이언맨, 수트 보여달란 꼬마 요청에…'당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