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태희 짝 패러디, '한승연 마음에 안들어'…중전의 센스!

입력 2013-06-18 10:56 수정 2013-06-18 18: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태희 짝 패러디, '한승연 마음에 안들어'…중전의 센스!

'김태희 짝 패러디 폭소'

김태희 짝 패러디가 눈길을 끌고 있다.

김태희는 17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그간 '인간극장' 짤이 뜸했는데 이번엔 후궁 특집으로 꾸며봤어요. 승연이랑 어설픈 설정 샷을 일단 찍은 후 어정쩡하게 나온 상엽 군에게 양해를 구해서 만든 '짝'짤. 즐감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김태희 짝 패러디 사진에는 SBS 월화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 출연 중인 김태희, 한승연, 이상엽이 등장한다. 여기에는 중전 김태희가 숙원이 된 한승연을 노려보는 장면이 담겨 있다.

김태희 짝 패러디에는 "숙원된 지 며칠 안 된 최씨가 탐탁치 않은 여자 1호'라는 자막을 넣어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김태희 짝 패러디를 본 네티즌들은 "김태희 짝 패러디, 센스 있다", "김태희 짝 패러디, 2탄도 기대된다", "김태희 짝 패러디, 여자2호 심정은 어떨까?", "김태희 짝 패러디, 중전의 투기가 시작됐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김태희 미투데이

관련기사

벗을 수 없는 몸짱, 티셔츠 벗겨보니 저런 비밀이…'황당' 이은혜, TOP FC 초대 라운드걸 발탁…사진 보니 '아찔' 26개 블랙홀 발견…"거대한 별이 죽어서 생겨난 것" 전지현 무도 거절 이유 "괜히 게스트로 출연해서…" 백봉기 결혼, 신부는 10살 연하…"백일병 행복하세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