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손호영 공식 입장, "본가에서 휴식중…당분간 활동 중단"

입력 2013-06-04 10: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손호영 공식 입장, "본가에서 휴식중…당분간 활동 중단"

'손호영 공식 입장'

가수 손호영이 공식 입장을 전했다.

지난 3일 손호영의 소속사 CJ E&M은 "지난 1일 퇴원해 현재 본가에서 아버님과 함께 지내고 있다. 걱정해주신 만큼 빨리 회복하는 것이 도리이지만 한동안은 마음을 추스리며 심리적 안정을 되찾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손호영이 다시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하겠다. 다시 한 번 보내주신 배려와 응원, 격려에 감사드린다. 아울러 마음 깊이 고인의 명복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손호영 공식 입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영 공식 입장, 빨리볼 수 있길 바래요" "손호영 공식 입장, 마음의 안정이 우선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손호영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손호영 음반과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CJ E&M 음악사업부문입니다.

먼저 그간 안타까운 소식으로 심려 끼쳐드린 점에 죄송스런 마음 전합니다. 더불어 꾸준히 따뜻한 관심과 배려 보내주신 점에 대해서도 깊은 감사 인사 드립니다.

손호영씨는 지난 6월 1일(토) 저녁 병원을 퇴원해 현재 본가에서 아버님과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신 만큼 빨리 회복하는 것이 도리이지만 한동안은 마음을 추스리며 심리적 안정을 되찾는데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올 여름으로 준비하고 있던 음반 및 모든 활동은 잠시 중단하고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 손호영씨에게 좋은 기회로 찾아주셨던 많은 관계자 분들께 죄송하다는 마음 전합니다.

또한 무엇보다 항상 든든하게 응원해주셨던 많은 팬 분들께도 손호영씨를 대신해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손호영씨가 다시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저희 CJ E&M도 물심양면 지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보내주셨던 배려와 응원, 따뜻한 격려에 감사 드립니다.

아울러 마음 깊이 고인의 명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사표 던지고 싶은 이유 1위 야근…'칼퇴는 나의 로망' 펨핀코 커밍아웃 "나는 레즈비언"…네티즌 반응 "행쇼" 터프한 초딩의 답, "아 진짜 짜증나" 통쾌한 답변에 폭소 신보라 폐지 소감 "시원섭섭"…송준근, 폐지 소감은? 이효리 성유리 외모 언급 "핑클 활동 때 정말 예뻤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