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효리 성유리 외모 언급 "핑클 활동 때 정말 예뻤다"

입력 2013-06-04 07: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효리 성유리 외모 언급 "핑클 활동 때 정말 예뻤다"


'이효리 성유리 외모 언급'

가수 이효리가 핑클로 함께 활동했던 성유리의 외모를 언급했다.

이효리는 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핑클 멤버들에 대한 얘기를 꺼냈다.

이효리는 멤버들을 자주 못 보느냐는 질문에 "옥주현은 자주 보는 편인데 다른 멤버들은 자주 못 본다"며 "이진과 성유리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아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옥주현은 너무 대단하고 뮤지컬과 잘 어울린다"고 덧붙였다.

눈길을 끈 건 성유리 외모 언급. 이효리는 "성유리가 정말 예뻤다. 핑클 활동 당시에도 인기가 제일 많았고 유리 같은 얼굴을 부러워 했다"며 "당시엔 그랬지만 지금은 제 얼굴에 만족한다"고 이야기했다.

이효리 성유리 외모 언급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효리 성유리 외모 언급, 솔직하네", 이효리 성유리 외모 언급, 효리언니도 질투를 하는구나", "이효리 성유리 외모 언급, 핑클 땐 성유리가 갑이었다", "이효리 성유리 외모 언급, 효리는 섹시담당 유리는 외모 담당 아니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 포토 DB

관련기사

소유 11자 복근?…제시카·크리스탈 자매 '우리가 원조' 전혜진, 결혼생활 언급 "이천희와 세대차이 느끼지만…" 꽃보다 할배 일섭다방, "커피 못타" 버티던 백일섭 결국…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