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백지영·장윤정까지…'히든싱어' 출연자는 예비신부다?

입력 2013-04-22 12:09 수정 2013-05-07 11: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백지영·장윤정까지…'히든싱어' 출연자는 예비신부다?


'히든싱어' 여성 출연자는 예비신부다?

가수와 모창능력자의 대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히든싱어'에 징크스가 생겼다. 이는 '히든싱어'에 출연한 오리지날 가수 2명이 일주일의 안팎의 시간 차로 결혼을 발표해 생긴 일.

첫 번째 주인공은 백지영으로, 지난 16일 '히든싱어' 녹화(5월 4일 방송)를 마친 후 이틀 뒤인 18일 배우 정석원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현장에서 백지영을 지켜 본 조승욱 PD는 "대개 애절한 노래를 하고 나면 가수가 슬픈 감정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백지영씨는 녹화 중간 중간 너무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며 "이렇게 좋은 일이 있는지 까마득하게 몰랐다"고 밝혔다.

징크스의 두 번째 주인공은 장윤정이다. 지난 20일 '히든싱어' 장윤정편이 방송된 지 이틀만인 22일 장윤정은 KBS 아나운서 도경완과의 결혼 소식을 널리 알렸다.

장윤정은 '히든싱어' 방송에서 5명의 모창능력자들과 함께 무대를 꾸미고 "놀랍고 감사하다. 행복하다"는 심경을 밝힌 바 있다. 또한 모창능력자 1명은 장윤정의 노래 덕분에 결혼하게 됐다는 사실을 전해 기쁨을 더했다.

예능계의 혁명, 듣는 음악으로의 전환 등 호평을 받고 있는 JTBC 숨은 가수 찾기 '히든싱어'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