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민지영, 충격 고백 "동시에 5명의 남자와 바람 피웠다"

입력 2013-04-03 18:15 수정 2013-11-24 22: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국민 불륜녀'에서 '예능 대세'로 떠오른 배우 민지영이 "동시에 다섯 명의 남자와 바람을 피워봤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민지영은 JTBC '당신을 구하는 TV -우리는 형사다'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MC 이휘재가 연기를 하면서 가장 황당했거나 기가 막혔던 이야기를 묻자 그녀는 "동시에 다섯 명의 남자와 바람피우는 유부녀 역할을 맡았었다. 연기를 하면서도 황당하고 화가 나더라"며 경험담을 밝혔다.

또한 민지영은 이날 이혼 전문 변호사 못지않게 불륜 범죄에 대한 실태와 예방법을 이야기하며 역시 불륜 전문가(?)다운 면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민지영의 활약은 4월 4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JTBC '우리는 형사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민지영, '무자식 상팔자' 특별출연…'불륜 상담 받나?' '국민 불륜녀' 민지영 "목욕탕서 많이 맞았다" 토로 '가방이 1개? 2개?'…부부 vs 불륜 딱 봐도 티가 나! 꽃뱀 천태만상 '남자 2명, 모텔로 들어와 여자 때리며…' 하일성 "유명 탤런트, 꽃뱀에게 딱 걸려…" 생생한 증언 모르는 남자와 노래방 갔다 '성폭행', 남편에게 들켜…
광고

관련이슈

관련키워드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