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가방이 1개? 2개?'…부부 vs 불륜 딱 봐도 티가 나!

입력 2013-03-28 11:05 수정 2013-11-24 22: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7일 방송된 JTBC 뉴스토크쇼 '여보세요'에서는 산악회의 불편한 진실을 주제로 이야기를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는 등산 커플 중 부부와 불륜을 구별하는 몇 가지 방법으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유머를 자세히 소개했다.

첫 번째는 가방의 개수. 부부일 경우 1개를 갖고 오고, 불륜이면 각각 1개씩 가방을 맨다. 두 번째는 여자의 화장 상태로 민낯이면 부부, 풀메이크업이면 불륜을 의심해볼 수 있다.

돈 계산 할 때도 차이가 있었다. 여자가 계산을 말리거나 카드로 결제하면 부부고, 남자가 현금을내면 불륜 커플이라는 것. 또 카메라로 인증샷을 찍으면 부부고, 불륜은 사진과 같은 증거를 남기지 않는다.

이에 대해 패널로 출연한 원미연은 "예전에 라이브 카페를 있었다. 밤에 식사하고 가는 커플의 경우 여자가 카드를 내면 부부였고, 불륜은 남자가 현금을 냈다"며 공감을 표했다.

이 밖에도 곽진영, 김민희, 김보화는 각자 본인의 목격담을 이야기 하며 부부-불륜 구별법 유머에 공감을 표했다.

화제의 뉴스를 여성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JTBC 뉴스 토크쇼 '여보세요'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방송뉴스팀 조은미 기자 eunmic@joongang.co.kr

관련기사

등산 좋아하는 남편, 산에서 만난 여성과 5년 동안… 고개숙인 남성, 성생활 속이고 결혼했다간 '혼인 취소'
광고

관련이슈

관련키워드

JTBC 핫클릭